D.Va after patch / Overwatch Animation


Close Ad ×

20 Comments:

  1. 디바 꿀귀염탱이~

  2. ㄹㅇ 안 웃긴게 하나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3. 드디어 나왔다!!!!!!!!!!사랑해요 세치혀!!!!!!!!!!!!!!앙꾸무!!!!!!

  4. 한국어로 제목지으시지

  5. healty는 뭔가요

  6. ᅳ병신보면슛때리는우리형

    버프되도 적이랑 비비면서 평타치지는 않고 궁각부터 재는 디바충들을 풍자한 애니매이션 이군요 매우 흥미롭습니다

  7. Healthy 를 healty 라 썼습니다. 전 바보입니다. 흑흑이

  8. D.VA: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영자:ㅇㅇ 너프
    D.VA:C.VA

  9. 디바 뭐얔ㅋㅋㅋㅋㅋ 버프먹고 괴수가 됬엌ㅋㅋㅋㅋㅋㅋㅋ

  10. Ignore me… random english comment passing trough

  11.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what.

  12. 마지막부분이 아쉽다 팝콘통에 새우튀김이 넘치듯 있고 입엔 새우 몇조각이나 박혀있을줄알았는뎀

  13. *아무도 디바가 대머리라는 점은 태클걸지 않는듯 하다*

  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바유져로써 슬피웁니다…. 궁을쓰는데…왜때문에 뻘궁인거니!!ㅠㅠㅠㅠㅠㅠㅠ

  15. 디바는 자리야한테 영원한 밥인것이다

  16. Where is my yt heroes at hey really need to subtitle this

  17. 개꿀잼!!!

  18. 돼지호그들 ㅈ같았는데 디바로 참교육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갓블쟈~

  19. 레알 현실반영ㅋㅋㅋㅋㅋ

  20. 마기는사랑입니다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